kakao naver cafe naver blog daum cafe map phone top
 

콧등(콧대)이 낮은 경우에는 실리콘 보형물을 콧등에 삽입하여 높고 샤프한 콧대 라인으로 교정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주로 실리콘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환자 얼굴에 어울리는 모양으로 실리콘을 조각하여 삽입합니다.

코끝에 위치한 비익연골의 모양이 벌어져 있는 경우에 코끝의 높이가 낮고 두리뭉실해 보이게 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비익연골을 조작하여 묶어 주고, 그 위에 고어텍스나 자가연골, 알로덤 등을 삽입하여 코끝을 샤프하게 올려줄 수 있습니다.

콧등의 중간 부위가 위로 솟아 있으면서 코끝은 아래로 떨어져 있는 코 모양을, 매의 부리 모양과 비슷하다고 하여, 매부리코라고 부릅니다.
매부리코의 원인은 코뼈와 연골이 위로 솟아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위로 솟아 커져 있는 코뼈와 연골 부위를 깎고 다듬어서 그 높이를 낮추고, 크기를 작게 교정해야 합니다.
필요하다면 콧대에 실리콘을 삽입하여 원하는 라인의 콧대로 교정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로 떨어져 있는 코끝은 코끝 성형술로 위쪽으로 올리게 됩니다.
콧등이 위쪽으로 굽어 있으면서 코끝은 아래로 길게 내려와 보이는 경우를 화살코라고 합니다.
넓은 의미로 본다면 매부리코의 범주에 속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교정 방법도 매부리코 교정술과 유사합니다.
위로 등이 굽어 보이는 코뼈와 연골 부위를 깎고 다듬어서 그 높이를 낮추게 됩니다.
필요하다면 콧대에 실리콘을 삽입하여 부드러운 라인의 콧대로 교정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로 떨어져 있는 코끝은 코끝 성형술로 위쪽으로 올리게 됩니다.

코뼈의 좌우 폭이 넓고 양쪽 코뼈가 벌어져 있는 경우에는 콧대가 높더라도 왠지 코가 퍼져 보이게 됩니다.
이러한 경우에 코뼈의 양 옆을 절골하여 중앙으로 모아주어 샤프한 콧대 라인으로 교정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다면 콧대와 코끝 성형술을 동시에 시술하면서 전체 코 모양을 교정할 수도 있습니다.

코뼈와 비중격, 코연골 등이 모두 휘어져 있고 좌우 모양이 다른 경우에는 전체적인 코 모양이 휘어져 보이게 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경우에는 코의 중앙 기둥에 해당하는 비중격을 바로 잡은 후에 양쪽 코뼈를 절골하여 좌우 대칭을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또한 휘어져 있는 코연골의 모양을 좌우 대칭이 될 수 있도록 교정합니다.
콧망울(콧볼)이 좌우로 벌어져 있어 소위 코평수가 넓은 경우에 콧볼의 가장자리 부위를 절개하고 그 크기를 줄여 안쪽으로 위치이동 시키면서 모아주는 방법으로 교정합니다.
코 성형술 후에 삽입한 보형물이 움직이거나 염증이 생겨서 제거해야 하는 경우, 혹은 시간이 지나면서 원래 모양과 다르게 계속 변하여 교정이 필요한 경우 등, 코 재수술의 원인은 매우 다양합니다.
다양한 원인들에 따라 재수술 방법도 달라지게 되는데, 대부분의 경우에 처음 시술할 때에 삽입한 모든 보형물은 반드시 제거해야 합니다.
이후에 코 모양을 진단하고 그에 맞는 보형물 혹은 자가조직을 삽입하여 모양을 교정합니다.